함양·상림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열려

안상현 기자 | 입력 : 2020/06/24 [09:42]

  © 함양군민신문


23일 성림웨딩홀…함양 로타리클럽 노시태 회장·상림로타리클럽 장수진 회장 취임 

 

함양 로타리클럽과 상림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오후 6시 함양읍 성림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서영재·임채숙·정현철 군의원, 류재응 함양경찰서장, 이종윤 함양교육장, 국제로타리 3590지구 안재원 총재, 3590지구 제3지역 김광규 대표, 함양 로타리클럽· 상림로타리클럽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함양로타리클럽에서는 임종국 회장이 이임하고, 53대 신임회장으로 노시태 씨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으며, 상림로타리클럽에서는 홍숙자 회장이 이임하고 장수진 씨가 21대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노시태 회장과 장수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이 닦아놓은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언제나 회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소통하며 로타리의 높은 이상과 목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헌신적인 봉사를 통해 우리 함양이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생활이 어려워졌지만 함양로타리안 여러분들 덕분에 함양이 청정지역으로 남을 수 있었다”라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한층 더 활발한 봉사 활동을 기대하며, 산삼엑스포의 성공을 위해서 로타리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