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캠핑랜드 가족힐링 여행지 인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8/06 [15:16]

  © 함양군민신문

 

언택트 시대 대봉산휴양리 여름 성수기 예약율 95% 육박

 

코로나19로 한적한 곳을 찾아 나만의 시간을 갖는 ‘언택트(Untact)’ 휴가가 확산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함양군 대봉캠핑랜드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지난 7월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시설 중 우선적으로 개장한 대봉캠핑랜드는 개장 전부터 사전 예약 문의가 몰리면서 여름 성수기인 8월 말까지 금요일과 주말, 휴일은 대부분 예약이 완료됐고 평일도 90%이상 예약이 찼다.

 

군 관계자는 “7월에 약 1,200여명이 다녀갔으며 8월 성수기에는 4,000명 이상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같은 대봉캠핑랜드의 인기 비결은 지리산 자락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경관과 최신식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타 유사시설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객들이 몰리는 것으로 분석된다.

 

대봉캠핑랜드를 찾은 한 이용객은 “시설이 깨끗하고 계곡과 숲이 어우러져 좋은 공기를 마시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 대봉캠핑랜드는 함양군 병곡면 원산리 일대의 94,000㎡ 부지에 조성된 숙박시설로 단체 숙박이 가능한 대봉사나래관을 비롯해 대나무 둥지, 솔향기 둥지, 볼로초 둥지로 명명된 15개의 숲속의 집, 캠핑용 야영데크, 먹거리관 등 체류형 힐링 시설로 인터파크를 이용해 100% 사전예매제로 진행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