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 코로나19 대응에 앞장서다!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9/18 [14:17]

  © 함양군민신문


관내 영업장 약 150개소·읍 시가지 등 밀접 방역 실시, 코로나19 예방수칙 홍보

 

함양읍행정복지센터(읍장 정해문)는 지난 16일부터 코로나19 지역감염 및 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영업장 약 150개소, 읍 시가지 등에 대한 밀접 방역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활동은 읍장 등 가용인력 8명이 3개조로 나누어 함양상설시장을 중심으로 영업장, 읍 시가지 등에 등짐분무기를 이용하여 방역 소독을 실시하였으며, 주민들에게 코로나19 예방수칙도 함께 홍보하였다.

 

더불어 읍장은 각 점포를 방문하여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그동안 행정에서 신속하게 함양군 코로나 확진 상황을 전달하지 못한 사유를 설명하여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였다.

 

방역 현장에서 주민들은 방역활동에 신경을 써주어 고마움과 함께 다소 한시름 놓을 수 있다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고, 더 이상 코로나19 확진자가 함양에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정해문 함양읍장은 “최고의 방역은 마스크 착용이므로, 나의 가족과 이웃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생활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바란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적극 실천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