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유전자자원 김종주 대표,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함양군에 기탁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9/22 [13:43]

  © 함양군민신문

 

㈜스마트유전자자원 김종주 대표가 22일 코로나19 치료와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함양군을 방문해 코로나 노출에 취약한 택시 기사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항바이러스, 항박테리아 효과가 뛰어난 고성능 마스크 1,500매를 기탁하였다.

 

전국 택시산업 종사자를 위한 교육, 문화사업과 웃음택시 콘텐츠를 만들어 보급해 온 김종주 대표는 “이번 함양군 택시종사자의 코로나 치료 및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함양군의 적극적인 코로나 예방활동으로 청정 함양의 위상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함양군의 대내외적인 홍보활동을 비롯하여 엑스포 자문위원으로 활동해 오신 김종주 교수님의 마스크 기부는 택시산업 종사자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무척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함양군은 군민과 함께 코로나 예방 및 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청정 함양군의 모습을 하루 빨리 되찾겠다”라고 답했다.

 

김종주 대표는 기업인이자 언론인, 교수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평소 함양군을 위해 힘 써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