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함양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10/29 [12:33]

  © 함양군민신문

 

“5만 원 이상 구매하고, 온누리상품권 받아가세요”

 

함양군(군수 서춘수)은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전통시장 활력제고를 위한 소비촉진행사로 지리산함양시장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리산함양시장에서 5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원을 돌려주는 행사로, 구입액 30만 원 한도 내에서 온누리상품권 3만 원까지 지급한다.

 

군은 지난 7월에도 지리산함양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추진하였으며, 관련된 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시장 상인들의 얼굴에 미소를 띠게 되었다.

 

서점용 일자리경제과장은 “마스크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함양의 대표 전통시장인 지리산함양시장을 방문하여 많은 상품을 구매해 주시고 상품권도 많이 받아 가시면 코로나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커다란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양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기를 회복하기 위해 함양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를 오는 11월까지 진행하고, 각종 소상공인 지원시책과 사용료의 유예 등을 추진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