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희규 후보, 선대위 출정식 가져

안상현 기자 | 입력 : 2021/03/24 [09:09]

  © 함양군민신문

 

4월 7일 열리는 경남도의회 의원 함양군선거구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 힘 박희규 후보가 23일 오후 2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어 필승 의지를 다졌다.

 

동문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이날 출정식에는 강석진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위원장, 진병영 전 도의원, 임채숙·정현철 군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지역당원 등이 참석했다.

 

  © 함양군민신문

 

박희규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정치신인으로서 코로나19 상황속에 선거운동이 쉽지 않지만 당원 동지 여러분이 계셔서 든든함을 느낀다"며 "고 임재구 도의원께서 못다 이루신 군민과의 약속을 이행할 도의원은 저 박희규 밖에 없다. 어렵고 힘든 길이지만 군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들의 채찍과 격려에 힘입어 당당하게 국민의힘 깃발을 들고 경남도의회에 입성토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 함양군민신문

 

정현태 공동선대위원장은 격려사로 "함양군을 위해서, 국민의힘을 위해서, 대한민국을 위해서 우리 박희규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들의 모든 역량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 함양군민신문

 

강석진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위원장도 "우리 자신이 박희규 후보라는 마음가짐으로 선거에 임해야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을 보여줄 수 있다"며 "의심과 두려움을 버리고 우리 후보를 꼭 당선시킨다는 마음으로 임하자"고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 함양군민신문

 

이어 공동선대본부장인 정현철 군의원이 선거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문을 낭독하며 박희규 후보의 필승을 응원했다.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