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UPTOWN 함양교육”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03 [10:11]

  © 함양군민신문

 

함양교육지원청 청렴슬로건 선정 및 청렴 포스터 제작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윤)은 청렴한 함양교육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청렴 정책 홍보 활동에 활용하기 위해 “청렴 UPTOWN 함양교육”을 청렴 슬로건으로 선정하고 이를 청렴 포스터로 제작했다. 

 

“청렴 UPTOWN 함양교육”은 거주 조건이 좋은 지역을 의미하는 단어인 UPTOWN을 활용하여 ‘청렴은 UP’하고 UPTOWN의 의미와 같이 높은 청렴도를 달성, 유지하고자 하는 함양교육 구성원 모두의 바람과 다짐을 담은 슬로건이다. 함양교육지원청은 이 슬로건을 포스터로 제작하여 관내 학교 및 교육기관에 배포하고 각종 청렴 행사나 청렴 교육에 홍보 자료로 활용하며, 공사 현장이나 학원 등에 부착하여 외부청렴도 향상을 위한 우리교육지원청 청렴 의지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종윤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에 선정, 제작한 청렴 슬로건 포스터가 함양교육지원청이 지향하는 청렴 의지 및 반부패·청렴 정책의 방향을 가시적으로 보여주는 자료로서 앞으로 청렴 함양교육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며, ‘청렴 UPTOWN 함양교육’의 좋은 의미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함양 교육가족들의 지속적인 노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