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체험프로그램 큰 호응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06 [12:28]

  © 함양군민신문

 

모노레일 및 짚라인 미탑승자 배려 체험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힐링 선물 예정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달 21일 개장 이후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리면서 체험프로그램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봉산휴양밸리는 캠핑랜드와 스카이랜드로 구분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캠핑랜드는 숲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여 가족단위 방문객이 주를 이루고, 스카이랜드는 스릴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국 최장의 짚라인과 모노레일을 운영하고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이 찾고 있다. 

 

이렇게 인기가 많다보니 미처 탑승권을 구매하지 못하는 고객들은 안타깝게도 발길을 돌려야하는 사태도 발생하고 있다. 

 

이에 대봉산휴양밸리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휴양밸리관 1층 로비에 인테리어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주말 창원에서 온 한 고객은 지인 선물용으로 한꺼번에 10개를 만들어 가는 등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실내 체험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숲속에서도 쉬엄쉬엄 걸으며 휴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찾는 방문객이 힐링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