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선 한국화 초대전 ‘나무와 색 어울림 展’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10 [13:56]

  © 함양군민신문

 

18~23일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서, 동양화 50호 내외 대작·소품 등 35여점 선보여

 

함양군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한국화가 소운 김미선 초대전 ‘나무와 색 어울림展’을 연다. 

 

이번 전시회 그림의 특징은 나무가 테마로서, 김미선 작가는 나무를 좋아하여 20여년전 서각, 목각을 시작하여 이후 그림을 그렸으며, 나무를 통해 나무가 갖고 있는 색과 본인 고유의 보여지는 색을 결합한 작품으로 보는 이들에게 남다른 희열을 선사한다.

 

김미선 작가는 “세상에서 존재하는 모든 사물에는 저마다 색을 지니고 있으며, 나무를 주제로 하여 자연에서 보여 지는 색들을 독특한 색으로 표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동양화 50호 내외의 대작과 소품 등 35여 점을 선보인다.

 

김미선 작가는 국가무형문화재 제108호 소목각장 전수, 환경미술대전 심사위원, 아시아 미술대전 초대작가, 대한민국 미술전람회 초대작가, 한국미술협회·진주미술협회·경남자연미술협회 회원이며, 다수 개인전 개최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