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강태선 나눔재단 후원 ‘효(孝)박스’ 지원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11 [13:56]

  © 함양군민신문

 

6~7일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40명에게 생활지원사를 통해 전달

 

함양군 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6일~7일에 걸쳐 ‘블랙야크 효(孝)박스’ 40개를 노인맞춤돌봄 취약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사회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정서적·경제적 안정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독거노인 안전망 구축을 위해 8년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블랙야크 강태선 나눔재단의 후원 연계를 통해 진행되었다. 

 

‘효박스’는 블랙야크 제품인 쿨토시와 넥워머를 포함해 국수, 미역, 황도 등 9종으로 실생활에 유용한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효박스를 전달 받은 어르신은 “어버이날 찾아만 와줘도 반가운데 이렇게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골고루 주니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블랙야크 관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혼자 힘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취약 노인을 대상으로 안전·안부 확인, 가사·외출동행 등 일상생활지원, 생활교육, 사회관계 향상 프로그램, 민간 후원 연계서비스 등 수요자 중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