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혜선씨 함양엑스포 홍보 일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1/05/13 [16:06]

  © 함양군민신문

 

13일 함양군청 찾아 서춘수 군수와 면담,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계획 전해

 

탤런트 정혜선씨가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엑스포 홍보에 힘을 실었다. 

 

함양군에 따르면 13일 오전 함양군청을 방문한 탤런트 정혜선씨는 서춘수 군수와 면담을 갖고 오는 9월10일부터 개최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개최에 일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정혜선씨는 “아름답고 자연을 간직한 함양군에서 엑스포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듣고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춘수 군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탤런트분이 직접 우리 엑스포 홍보에 나서 주신다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라며 “오랜 경륜과 다양한 인맥을 활용하여 함양엑스포를 적극 홍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탤런트 정혜선씨는 1960년 K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지금은 국민배우로 불리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