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함양성심병원 원장 정형주 장학금 1,000만원 기탁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08/03 [13:59]

  © 함양군민신문

 

지역 중심 병원으로 지난해 이어 올해도 장학금 기탁하며 인재육성 염원 

 

함양군 지역의료를 책임지고 있는 함양군내 유일의 병원인 함양성심병원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함양성심병원 정형주 병원장은 8월 2일 오후 함양군청을 찾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정형주 원장은 2018년 병원을 인수하여 의료전문인력을 증원하고 병원을 확장하여 지역의료역량 향상에 기여하였으며, 지역응급의료기관으로서 응급실을 24시간 운영하며 함양군과 인근 시군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응급 환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선별진료소를 설치 운영하고 입원병상을 확보하여 확진자가 입원 격리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등 함양군보건소와 함께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감염병 극복에 큰역할을 수행하였다. 

 

이날 정형주 병원장은 “함양군 인재육성에 조금이나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방문환자 한명 한명 최선을 다하여 의사로서의 본분에 충실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병원장으로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진병영 이사장은 “함양군민의 건강을 책임지며 헌신하는 함양성심병원 직원분들이 있기에 함양군민의 건강이 지켜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함양성심병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