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곡면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08/31 [10:30]

  © 함양군민신문

 

30일 주민 등 100여명 참석, ‘출향인과 어울림 한마당 잔치’사업 선정 등

 

함양군 지곡면주민자치회(회장 김형문)는 8월 30일 지곡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진병영 군수, 김재웅 도의원, 정광석, 양인호, 김윤택 군의원을 비롯해 지곡면 기관단체장, 지곡면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1회 지곡면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 지곡면 주민자치회 맞춤형 사업 추진을 위한 2가지 안건을 상정해 주민투표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출향인과 어울림 한마당 잔치’사업이 선정되었다.

 

또한 그동안의 지곡면 주민자치회 경과보고와 활동상황을 동영상으로 상영하고 2024년 사업계획 등을 토론하며 면민들에게 주민자치회에 대하여 알리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형문 회장은 “지곡면 주민자치회 첫 주민총회에 함께해 주신 주민과 내빈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민분들과 널리 소통하여 지곡면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금년 주민자치회 전환 후 짧은 기간 동안 성장한 지곡면 주민자치회를 축하드리며 지역의 특색 있는 행사를 활용하고 필요한 사업이 잘 선정되어 한층 더 발전하고 살기 좋은 지곡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지곡면의 발전과 주민자치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