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산삼축제와 함께하는 채용박람회 개최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09/06 [16:55]

  © 함양군민신문

 

9월 8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구인·구직자간 매칭 등 다양한 행사 연계 

 

함양군은 제18회 함양산삼축제 기간 중인 오는 9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림공원 인근 산삼축제장 부스에서 ‘2023년 함양군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채용관과 부대행사관, 홍보관 등으로 나눠 구직자들에게 개인별 맞춤 이미지 컨설팅 및 채용 정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채용관에는 2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상담을 통한 구인·구직자간 매칭이 이뤄지고, 홍보관에서는 함양군 일자리센터, 사회적경제기업 홍보 등이 이뤄진다. 

 

부대행사관에서는 퍼스널컬러 진단, 헤어&면접 메이크업을 비롯해 이력서 사진 촬영, 취업타로 등 다양한 행사가 연계되어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2023년 일자리박람회는 관내 우수 기업체를 널리 홍보하고, 구인-구직자 간의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함양군에서는 오는 9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상림공원 일원에서 ‘함양에서 힐링을! 산삼으로 건강을’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대표 건강축제인‘제18회 함양산삼축제’가 개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