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보조기기센터 함양연꽃의집과 업무협약식 진행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3/11/17 [09:40]

재)경남도사회서비스원에서 위탁운영하는 경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보조기기센터(센터장 류학기)는 함양연꽃의집(원장 일여스님)과 11월 16일 지속 가능한 보조기기 서비스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식과 간담회를 가졌다.

 

  © 함양군민신문


본 협약식에 앞서 2023 경남에너지(주)와 함께하는 장애인 편의증진 보조기기 지원사업에 선정된 함양연꽃의집 이용자 박남규님에게 맞춤식 휠체어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박남규님은 “낡은 휠체어를 사용에 있어 불편하였는데,  지원을 받게되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경남보조기기센터와 함양연꽃의집은 보조기기 서비스 네트워크 간담회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함양연꽃의집 원장 일여스님은 “장애인 복지의 내실화와 지역서비스 활동 강화를 위해 애써주신 경상남도보조기기센터에 감사를 드리며 이후에도 많은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함양군민신문


경상남도보조기기센터 류학기 관장은 “장애인의 편의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더 많은 기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함양연꽃의집은 사회복지법인 연꽃 산하의 중증장애인 거주시설로 사람중심실천에 기반한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