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농협 이승하 과장보’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인증직원 선정

작년에 이어 3회 연속 선정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8/07 [09:19]

 

  © 함양군민신문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 본점에 근무하고 있는 이승하 과장보가 지난 6일 함양농협 본점 2층 회의실에서 NH농협손해보험 경남총국(총국장 공재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손해보험에서 선발하는 ‘2024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인증직원 선발2022, 2023년에 이어 3회 연속 선발 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실시된 ‘2024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인증직원 선발NH농협손해보험 우수직원 공식 인증 및 고객 신뢰 강화를 목적으로 인증직원에 대한 각종 지원과 격려를 하는 제도이다.

 

아울러, 이승하 과장보는 NH농협손해보험에서 선정하는 경남헤아림 스타에도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은힘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농업인과 조합원의 실익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주신 결과로 그 공을 인정받아 이번 선발에 이승하 과장보가 선발되었다.”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농협은 관내 농업인들에게 벼 보험을 비롯한 농작물재해보험 등 농업인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상해보험, 간병보험 및 각종 위험으로부터 농업인과 고객의 안전과 재산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