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오르고(GO) 함양' 준비 착착

12일 추진단 회의 개최, 추진상황 점검 및 공유 등으로 차질없이 추진
생활인구 확대 및 청년일자리 창출 등 인구소멸에 적극 대응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4/08/13 [11:11]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은 12일 오후 4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조여문 부군수(추진단장)와 추진단 부서장 및 담당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르고(GO) 함양추진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세부 사업별 추진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오르고(GO) 함양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함양군은 생활인구 확대 및 청년일자리 창출 등 인구소멸에 대응하고자 2023년부터 함양의 우수한 명산을 활용한 산악완등 인증사업 오르고(GO) 함양사업을 계획하여 준비하고 있다.

 

이에 군은 지난 725일 부군수를 주축으로 5개 부서(미래발전담당관, 기획감사담당관, 문화관광과, 산림녹지과, 안전도시과)가 참여하는 오르고(GO) 함양추진단을 구성하여 부서간 추진상황 공유 및 점검, 협업사항 조정 등을 통해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사전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민선8기 역점사업으로 오르고(GO) 함양을 적극 추진하여 함양군을 널리 알리고 인구소멸에 적극 대응하겠다면서 아울러 오르고(GO) 함양추진단이 그 역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