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오는 7일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최치원 역사공원서, 군수와의 청춘대담·두끼떡볶이 대표 강연·체험 프로그램 등 운영

이승화 | 입력 : 2024/09/03 [10:28]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은 청년의 날을 기념해 오는 7일 오전 11시부터 최치원 역사공원에서 함양군 청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군은 이번 행사에 군수와의 청춘대담 초청강연 초청공연 체험프로그램 등을 구성하여 청년과 주민이 함께 즐기고 교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는 청년 재즈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과 군수가 소통할 수 있는 군수와의 청춘대담, 두끼떡볶이 김관훈 대표가 그깟 떡볶이의 반란이라는 주제로 글로벌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의 창업스토리를 들려주는 초청강연 자리도 마련했다.

 

또한 함양군 내에서 활동하는 청년작가들의 작품 전시와 청년지도 우리 여기 잇다제작 등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체험 부스는 퍼스널 컬러 찾기 칵테일 만들기 보드게임 프리저 보드 엽서 만들기 등 4개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청년의 날 기념 행사는 함양군 청년정책네트워크 회원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한 행사로 그 의미가 깊다라며 많은 청년들과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