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전국(장애인)체전 성화 봉송 환영식 및 성화 봉송

9일 함양군청 광장서 , 100여 명의 군민과 함께 전국체전 성공 기원

이승화 | 입력 : 2024/10/11 [09:22]

  © 함양군민신문

 

 함양군은 9일 함양군청 광장에서 2024년 전국체전 및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여 선수들을 응원하는 성화 봉송 환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군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자현악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소개, 국민의례,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환영사,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화선 작가의 경남과 함께 다시 뛰는 대한민국, 그리고 함양캘리그라피 퍼포먼스는 성화 봉송을 통해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와 함양군의 힘찬 도약을 희망했다.

 

환영식 후 함양군청 광장을 시작으로 산삼주제관까지 총 3구간 30명의 성화 봉송 주자들이 성화 봉송을 진행하여 전국(장애인)체전에 대한 군민의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켰다.

 

진병영 군수는 우리 군민 모두가 전국(장애인)체전 성화 봉송을 통해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와 우리 함양군의 힘찬 도약을 이루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함양군민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선수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로 전달되길 바란다.” 라며 경남 김해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및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한편, 2024년 전국체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국장애인체전은 25일부터 30일까지 주 개최지인 김해를 시작으로 펼치며, 함양군의 개최 종목은 바둑으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고운체육관에서 열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