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 대회’ 개최

원로 조합원 건강관리와 문화 복지증진에 기여

이승화 | 입력 : 2024/10/31 [09:51]

  © 함양군민신문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이 지난 30일 함양군 스포츠파크 1축구장에서 함양군게이트볼협회, 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 소속팀 선수 및 임원, 내빈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 하였다.

 

함양농협이 주최하여 함양군게이트볼협회(회장 조상래), 함양군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이금순)와 함께 준비한 이날 개회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함양군의회 의원, 한상현 경남도의원,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 노춘석 농협중앙회 함양군지부장, 김기종 안의농협 조합장, 임종식 수동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농협 임직원, 게이트볼협회, 그라운드골프협회 관계자, 선수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이날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에는 함양농협 관내 지역별 15개팀 180여명의 선수들과 30여명의 심판 및 진행요원, 20여명의 함양군 게이트볼협회, 그라운드골프협회 임원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다.

 

  © 함양군민신문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 대회 준비를 위해 갈고닦은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 하셔서 경쟁보다는 배려와 칭찬으로 건강도 챙기시고, 회원간의 우호 증진을 통한 돈독하고 끈끈한 정을 다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함양군민신문

 

진병영 함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대회가 함양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분들의 상호 협력과 건강한 스포츠맨십으로 회원 간의 소통과 친목도모는 물론, 유대강화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화합과 축제의 함양농협장배 게이트볼 및 그라운드골프 대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