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함양군지부, 함양군 직원 위해 성금 전달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04/17 [14:48]

 

▲     © 함양군민신문

 

17일 김우식 지부장 불의의 사고 당한 군청 직원 쾌유 빌며 성금 군청에 전달

 

함양군은 근무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함양군청 직원의 쾌유를 비는 성금이 속속 답지하며 지역사회 사랑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17일 오전 NH농협 함양군지부 김우식 지부장이 함양군청 부군수실을 방문해 성금 50만 원을 전달하고 쾌유를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김우식 지부장은 “불의의 사고를 당한 직원의 어려움을 지역사회에서 함께 나누기 위해 전 직원들이 동참해 성금을 모금하게 되었다”라며 “지역민 모두가 쾌유를 기원하고 있으니 힘을 내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함양군청 전 직원들도 동료 직원의 쾌유를 기원하며 성금 모금에 동참했으며, 함양군산림조합에서도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끈끈한 유대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설씨는 지난 3월28일 함양군 생활폐기물 소각시설에서 근무하던 중 원인모를 화재를 진화하다 연기에 질식하여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현재 치료를 통해 빠르게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