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 성료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04/19 [16:15]

 

▲     © 함양군민신문

 

19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서 임원진 등 30여 명 참석, 안건심의 및 오찬 통해 결속력 다져

 

재외 함양군 향우들의 구심점이 되고 있는 재외함양군향우회연합회 2018년 정기총회가 19일 오전 11시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총회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 김두행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박연환 고문, 권충현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지역별 향우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     © 함양군민신문

 

개회선언과 내빈소개에 이어 연합회 발전에 공헌한 박연환 초대회장(현 재경향우회명예회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으며, 이어 경과보고 및 감사보고에 이어 2017년 세입·세출예산 결산 승인, 2018년 세입·세출예산 승인 등 주요 안건에 대해 심의 의결했으며 오찬을 통해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두행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향우회연합회는 그 동안 고향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조언자이자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며 “앞으로 고향 함양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연합회에서도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은 축사를 통해 “향우회연합회 정기총회를 통해 향우간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 함양 사랑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항상 따뜻한 관심을 갖고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