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8/12/04 [14:18]

 

▲     © 함양군민신문

 

10kg 84박스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아름다운 나눔문화 확산 기대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영미)는 4일 오후 1시 함양군여성자원봉사실에서 협의회 명회회장을 비롯한 각 단위단체별 회장 및 한국부인회 함양군지회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박영미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김장김치로 이웃 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자긍심을 갖고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서춘수 함양군수와 황태진 군의회의장도 김장 만들기에 참가하여 지역사회 사랑 나누기에 동참했다.

 

이번에 함양여협에서 준비한 김장김치는 10㎏ 84박스로 여성단체에서 추천한 어려운 이웃 84가구에 전달하고, 아름다운 나눔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겨울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대상자를 선정해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밑반찬 나눔행사는 3월에서 12월까지 1년에 10회를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