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폭력예방 통합교육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19/12/03 [14:48]

 

▲     © 함양군민신문

 

2·3일 양일간 전 직원 920명 대상 2019년 직장 내 폭력 예방 교육 실시
  
함양군은 2일과 3일 양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장 내 폭력 예방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9 직장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군에 따르면 이번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등 4대 폭력 예방교육은 매년 실시되는 법적 의무교육으로 군청 내 920여 명 전 직원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교육에는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강사인 최은희 강사가 초청돼 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 등 폭력의 발생 원인에서부터 폭력예방 수칙, 올바른 자세와 대처법 등 폭력 전반에 대해 폭넓은 강의가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서춘수 군수는 “이번 교육으로 성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함양하고, 성폭력 예방 및 가정 내 학대 방지를 위해 공직자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공무원의 의식을 건전하게 바꿔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겠다”고 말했다.

 

▲     © 함양군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