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봉사단체, 사랑의 연탄 기탁·배달봉사 펼쳐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2/11 [13:31]

  © 함양군민신문

 

익명의 봉사단체 10일 어려운 이웃에 연탄 230장 기탁 배달, 6년째 지역사회 봉사활동 진행

 

함양군의 한 민간봉사단체 회원들이 수년째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함양군 함양읍에 따르면 지난 10일 익명을 요구하는 봉사단체 회원들이 함양읍내 어려운 이웃에 연탄 230장을 기탁하고 연탄배달봉사를 펼쳐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에게 큰 사랑을 전했다.

 

전 함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차상열 사무국장의 연계를 통해 진행된 이날 연탄 나눔은 익명의 연탄기탁자로부터 연탄을 전달받아, 봉사단체 회원들이 어려운 세대를 직접 찾아 배달봉사를 펼쳤다. 

 

‘사랑 나눔’ 이외에는 특별하게 주목을 받기 싫어하는 익명의 이 민간봉사단체는 6년째 해마다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비롯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작지만 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봉사현장을 찾은 권충호 함양읍장은 “이분들처럼 익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 및 봉사해주시는 분들이 우리 주위에는 참으로 많다. 정말 감사한 일이다”며 “이런 분들 덕분에 우리 군민이 더 따뜻해지고 살아가는 힘을 얻는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