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무관중 행복음악회 ‘색소폰 콰르텟 앤의 미녀와 야수’

함양군민신문 | 입력 : 2020/05/20 [14:30]

  © 함양군민신문

 

5월 27일 19시30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

 

함양문화예술회관은 ‘색소폰 콰르텟 앤의 미녀와 야수’를 5월27일 오후 7시 30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채널을 통하여 방송한다.

 

이번 공연은 무관중 공연으로 27일 산삼항노화엑스포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 후 29일 녹화방송을 함양문화예술회관 채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집콕’에 지친 사람들과, 무대에 설 기회를 잃어버린 예술가들을 위해 유관중 공연이 예정되었으나 최근 이태원클럽에서 재발한 코로나 사태로 함양군은 ‘4월 힘내요! 함양’ 공연에 이어 다시 한 번 무관중 음악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젊은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색소폰 콰르텟 “&”(앤)은 언제나 두 대상을 이어주는 접속사 “&”과 같이 ‘클래식 음악’을 ‘대중’과 이어주고, ‘연주자’와 ‘관객’을 이으려는 목표를 가지고 활동하는 팀이다. 하지만 이번 공연에서는 함께 호흡할 관객이 없어 유튜브 실시간 청취자들의 참여로 분위기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유튜브 중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함양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960-5530)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